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집에 혼자 있던 10살 어린이가 화재가 발생하자 반려견과 함께 베란다로 대피했다가 무사히 구조됐다.
최근 소방당국에 따르면 17일 오후 7시께 인천시 연수구의 6층짜리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당시 어머니가 잠깐 복도로 나가 집 안에 홀로 있던 A(10) 군은 불이 나자 반려견을 안고 베란다로 대피해 구조를 기다렸다. 일부 주민은 연기를 피해 아파트 밖으로 나갔다.
관련 신고 12건을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소방관 등 62명과 장비 22대를 투입해 11분 만인 오후 7시 14분에 불을 모두 껐다.
구조된 A 군은 연기를 마셔 인후통 등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6층 베란다에서 검은 연기가 나오고 있었으며 정확한 화재 원인은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 군과 관련해서는 "어머니가 아주 잠깐 복도에 나간 사이 불이 나 집으로 다시 들어가지 못하고 신고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