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롯데마트·슈퍼가 오는 4∼17일 반려동물 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콜리올리 텅장위크' 행사를 한다.
롯데마트 전 점, 롯데슈퍼 150여개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동물 인기 간식·사료 26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40여개 배변 패드, 장난감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이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반려동물과 보내는 시간이 많은 명절이나 휴가철이 낀 달은 대체로 관련 용품 구매 건수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롯데마트·슈퍼의 월별 반려동물용품 실적을 보면 1월 매출액이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높다.
윤정현 롯데마트·슈퍼 펫(PET) 팀장은 "연 4회 이상 정기적으로 텅장위크 행사를 기획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