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유기동물을 반려동물로, 돈 주고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경기 시흥시는 올해도 ‘유실·유기동물 입양비 지원사업’을 한다고 최근 밝혔다.
아울러 동물보호센터에서 보호 중인 개체를 입양하는 경우, 입양 시 소요되는 일정 비용을 지원받는다.
지원 내용은 입양 시 소요되는 진단·치료비, 내장형 동물등록비, 예방주사 접종, 중성화 수술, 미용, 보험가입 등이며, 25만 원 이상 지출 시 15만 원을, 25만 원 미만일 경우 총금액의 60%까지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전국 동물보호 관리 시스템상의 분양동물 중 시흥 공고 번호로 등록된 유실·유기 동물을 입양 후 동물등록을 완료한 개 주인 등이다. 신청자는 입양확인서 등 증빙서류를 6개월 이내에 동물 누리 보호센터팀에 제출해야 한다.
또 우편과 팩스로도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동물 누리 보호센터팀(031-310-6942)에서 안내한다. 한편 시흥시는 동물보호센터 조성과 함께 다음 달부터는 직접 유실·유기동물 구조 및 보호 사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