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장보기 어플리케이션 마켓컬리는 반려동물 관련 상품의 판매량이 3년 만에 5배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마켓컬리에 따르면 지난 2018년 펫 상품 판매를 시작해 반려동물 상품 판매량이 3년간 매월 10%씩 성장했다. 올해 월 평균 판매량은 2018년 11월 대비 21배로 뛰었다. 구매 고객 수도 지난해보다 월 평균 2.5배 증가했다. 반려동물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1회 평균 주문액은 반려동물 상품을 구매하지 않는 고객보다 38% 높았다.
마켓컬리는 펫 밀크, 반려동물용 간식 등 10개 반려동물 상품으로 시작해 올해 700여개까지 늘렸다. 강아지, 고양이 간식과 주식 외에 반려동물 용품, 배변 및 위생 용품 등 종류도 다양해졌다. 반려동물이 어떤 사료를 선호하는지 테스트할 수 있도록 소용량과 샘플 사료도 취급하고 있다. 강아지 배변패드와 고양이 모래 등 위생용품의 매출도 증가세다.
이에 마켓컬리는 다음달 2일까지 '2021 컬리 펫 페어'를 열고 펫 푸드부터 펫캉스까지 반려동물이 먹고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5000원 할인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7000원 할인이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