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서울 광진구는 청년을 대상으로 '현장맞춤형 반려동물 산업인력 양성과정'을 운영한다.
구는 사단법인 한국애견협회와 협업해 청년에게 실습 중심의 전문교육을 제공하고, 지역의 반려동물 기업으로 일자리를 연계할 예정이다.
참여대상은 서울시에 거주 중인 만 39세 이하 미취업자 20명으로 광진구민을 우대 선발한다. 교육비 전액이 지원되고 교육의 80% 이상을 이수하면 수료증을 준다.
교육은 오는 7월 5일부터 10주간 진행된다. 진로 분석과 상담을 통해 참여자의 희망분야를 파악한 뒤 Δ반려동물 이해 및 기초이론 Δ반려견 미용 및 기초 수의테크니션 교육 Δ펫트레이닝 및 아로마테라피 교육 Δ펫푸드 및 동물영양학 교육 등을 제공한다.
참여자들이 현장에서 배우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교육 과정 50% 이상을 실습 및 현장 견학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20일까지 한국애견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김선갑 구청장은 "반려동물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청년들이 반려동물 시장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광진구가 인적 자원 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