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NS홈쇼핑은 온라인쇼핑몰 'NS몰'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단독 특가 이벤트와 상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NS몰은 지난 연말 반려동물 전담 상품기획자(MD) 인력을 보강하고,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펫용품'과 '펫푸드'로 분리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펫용품'은 강아지, 고양이, 생활·패션용품으로 세분화하고, '펫푸드'도 간식, 사료, 영양제별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NS홈쇼핑은 카테고리 개편을 기념해 22일까지 펫팸족을 위한 홈트레이닝 가구 '튼튼짐볼'과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를 특가로 선보인다.
'튼튼짐볼'은 강아지 관절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운동기구다. 반려동물 재활 수의사가 직접 설계해 견체공학적인 구조로 제작했다.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는 인공향과 인공착색제를 첨가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다. 응고력과 탈취력이 우수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제명 NS홈쇼핑 M커머스상품2팀 팀장은 "반려동물 가구 600만 시대, 고객의 니즈에 맞춰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했다"며 "가족 같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최고만 주고 싶은 집사분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받는 NS몰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