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경기 고양시 소속으로 도로 정비 등을 맡은 50대 준설원이 업무를 보다 맹견 4마리에 몸 곳곳을 여러 차례 물려 크게 다쳤다.
16일 고양시에 따르면 시청 소속 준설원 A(53)씨는 13일 오후 3시 39분 일산동구 장항 나들목 아래 준설 장비 보관 창고에서 업무를 보던 중 맹견 4마리가 달려들어 얼굴과 팔, 다리 등을 여러 차례 물렸다.
A씨는 중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1차 응급수술을 받은 데 이어 이날 2차 수술을 받았다.
다행히 목숨은 건졌으나 치료에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당시 창고 인근에서 사육 중인 맹견들에게 갑자기 공격당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경찰은 A씨가 회복하는 데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