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홍콩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진환자가 키우는 반려견이 코로나19 증세를 나타냈다는 정부 발표가 나왔다. 코로나 19가 발발한 이후 애완동물이 증세를 나타내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28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홍콩 농수산보호국은 이날 성명을 통해 코로나19 확진환자의 애완견에서 '미약한 양성반응(weak positive)'이 나왔다고 공식발표했다.
그러나 성명은 '애완견이 (코로나 19)증세를 보이지 않고 있으며, 애완동물이 (사람에 의해)감염되거나 사람에 대한 감염원임을 나타내는 증거는 없다"고 강조했다.
또 테스트를 위해 해당 애완견의 구강,비강, 직장 검체들이 채취됐다면서, 애완동물의 코로나 19 감염 가능성과 관련해선 "보다 많은 테스트가 이뤄져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