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서울 마포구 경의선 책거리 인근 카페에서 고양이를 죽인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이 경찰에 검거됐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최근 “전날 저녁 ㄱ씨를 붙잡아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ㄱ씨는 지난 13일 카페 주인 예모씨(57)가 키우던 고양이 ‘자두’의 꼬리를 잡아 수차례 땅에 내려치는 등 죽인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추적해 ㄱ씨를 붙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카페 CCTV에는 ㄱ씨가 화분에 누워 있던 자두에게 사료를 건네는 모습이 찍혔다. 자두가 사료를 먹지 않고 자리를 피하려는 순간 꼬리를 잡아 바닥에 수차례 내려치고 발로 밟았다. 사료에는 세제로 추정되는 물질이 들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