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경기도 용인에서 폭스테리어가 이웃집 3세 여아를 물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지난 5월 부산에서도 폭스테리어가 초등학생 2명을 문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최근 경찰에 따르면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지난 5월 해운대 한 아파트에서 폭스테리어가 초등생 2명을 문 사고와 관련, 애완견 관리를 소홀히 한 견주를 과실치상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이 폭스테리어는 아파트에서 탈출해 목줄을 하지 않은 상태로 초등생 2명에게 달려들었다. 폭스테리어는 초등생 1명의 엉덩이를 물고 도망치는 다른 1명의 무릎을 물었다.
초등생들은 개에 물려 전치 2주 진단을 받고 정신적 후유증까지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