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쿠쿠전자가 반려동물 가전 브랜드 '넬로'를 출시했다.
브랜드 명칭은 고전소설이자 인기 만화인 '플랜다스의 개'의 주인공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쿠쿠전자는 반려동물 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 특성을 고려한 펫 전용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브랜드 첫 제품은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이다.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 목욕한 반려동물을 30분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트윈 팬'을 적용해 두 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4차원 입체 바람을 만들고, 이를 36개 송풍구로 내보낸다.
따듯한 바람이 나오는 수면모드는 40데시벨(dB) 이하의 최저 소음만을 발생시켜 제품을 반려동물 집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문, 송풍구, 발판 등은 모두 분리 세척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파트라슈와 넬로의 관계처럼 끈끈하고 따듯한 사랑을 담아 반려동물의 행복 증진을 위해 새 브랜드를 출시했다"며 "반려동물이 우리와 오래도록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