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봄을 맞이해 '따뜻한 5월, 퓨리나 원과 함께하는 개린이 나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퓨리나 원은 1세 이하 반려견부터 11세 이상 노령견까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는 네슬레 퓨리나의 대표 브랜드다. 최근 사료의 주재료와 형태가 한 눈에 보이는 디자인, 편의성 높은 지퍼팩을 추가한 패키지 리뉴얼로 애견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하고 반려동물과 봄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에서 퓨리나 원 제품 구매 시 귀여운 강아지 일러스트 돗자리와 돗자리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30일부터 6월 12일까지는 이마트에서 진행된다. 이마트에서는 제품 또는 반려견 사진과 구매 영수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퓨리나 원X이마트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반려견과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펫팸족을 겨냥해 색다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반려견과 따뜻한 봄을 마음껏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