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최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는 '개통령' 강형욱이 새로운 사부로 등장했다. 이날 강형욱이 자신의 집을 공개하면서 연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강형욱은 출연자들을 한적한 외곽에 위치한 자신의 3층 집으로 초대했다. 이어 "내 집이기 전에 우리 강아지들의 집이다"라며, "강아지들을 외면하면 먼저 다가와 줄 거다. 그 때 조금씩만 예뻐해 달라"고 당부하는 등 '개통령'의 면모를 뽐냈다.
공개된 집에는 강아지들을 위해 설계된 전용 수영장이 딸려 있어 눈길을 끌었으며, 바닥 역시 대리석으로 꾸며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형욱은 "대리석 바닥이 차가워서 개가 더위를 피하기 좋다"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또한, 집 내부에는 강아지용 계단과 침실 등 반려견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곳곳에 담겨 있어 출연자들로부터 '개토피아'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끝으로 강형욱은 "좋은 훈련사가 되고 싶어 강아지 똥을 먹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강아지의 모든 것을 알고 싶어 남들이 하지 않는 것에 도전했다. 80마리 강아지의 똥을 매일 맛보고 기록했다. 한 달 정도 맛에 관련된 컨디션을 체크했다"라며 "같은 사료를 주니까 맛이 다 똑같았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