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사회적협동조합 반려동물보험 가입 대상은 우리동물병원생명사회적협동조합(이하 우리동생)으로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사회적협동조합 형태 동물병원을 설립해 운영 중인 비영리기관이다.
현재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서 운영 중인 우리동생은 지역 주민을 중심으로 약 1800명이 가입해 동물병원을 이용하고 있다. 조합원들은 사회적협동조합 반려동물보험 가입을 통해 반려동물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게 됐다.
이 상품은 생후 3개월에서 7년 11개월까지 개 또는 고양이를 대상으로 한다. 우리동생에서 운영하는 동물병원에서 발생한 상해 및 질병에 대한 치료비용을 실손 보장해준다.
자기부담금은 입·통원 1회당 3만원이며 보상한도는 입·통원 합산해 1년간 총 300만원이다. 보험기간은 1년, 일시납으로만 납부 가능하다. 연간보험료는 개, 고양이 각각 17만4000원, 13만8000원으로 기존 상품 대비 저렴한 수준이다.
KB손해보험과 우리동생은 25일 서울 마포구 성산동 조합 사무실에서 최종 협정서 작성을 통해 상품 개발 준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