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 성과보고 및 컨퍼런스 개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단장 이은석)은 10월 31일(금) 인천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 2025년 사업 성과보고&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단 이은석 교수팀이 주도해 진행했으며, 가천대학교 교내 관계자와 정부 및 지자체, 공동연구기관, 병원, 산업체, 외부 대학, 그리고 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능형 홈케어 기술의 발전 방향과 서비스 실증 확산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논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가천대학교 메디
![]() |
||
이번 ‘백세견생’ 프로모션은 퓨리나 원을 통해 반려견과 보호자가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퓨리나 원은 전 제품의 제 1원료가 순살코기로 제조돼 고품질 단백질을 자랑하며, 이를 통해 반려견의 눈에 띄는 건강한 변화뿐만 아니라 맛있는 식사까지 책임진다.
또한, 1세 이하부터 11세 이상 노령견까지 연령별과 기능별에 따른 맞춤 식단으로 반려견의 건강하고, 행복한 ‘백세견생’을 도와준다.
네슬레 퓨리나는 롯데마트에서 퓨리나 원 반려견 사료 제품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홈플러스와 이마트에서는 30% 할인 판매한다. 할인 행사 기간은 롯데마트 9월 1일부터 30일, 홈플러스 9월 13일부터 26일, 이마트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다.
이와 함께 9월 한 달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로노 디럭스 반려견 유모차(3명)’, ‘아페토 마약방석(30명)’, ‘펫파라다이스 장난감(45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구매 고객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퓨리나 원 제품 구매 후, 영수증 사진을 ‘백세견생’ 이벤트 홈페이지에 올리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백세견생’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동물’에서 ‘가족’으로 바뀌면서, 반려견이 오래도록 건강하길 바라는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라며 “최근 몇 년간 반려동물 인구가 급증해 반려동물의 연령대도 다양해진 만큼, 앞으로 생애주기별 맞춤 기능성 제품인 퓨리나 원을 찾는 고객들 또한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