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서울 노원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를 동물보호법 위반혐의로 지난 27일 서울북부지검에 기소의견 송치했다고 2일 밝혔다.
A씨는 유기동물 공고에 올라온 고양이를 B씨로부터 입양 받은 뒤 하루 만에 죽이고 쓰레기장에 버린 혐의를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고양이가 잘 지내는지 확인해 달라는 B씨의 요청에 “고양이를 죽였다”고 답장했다. 이에 B씨는 즉시 인근 쓰레기장으로 가 고양이 사체를 찾아 A씨를 경찰에 신고했다.
A씨는 가정불화로 인한 심신 미약으로 고양이를 죽였다고 B씨에게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를 돕는 동물자유연대는 “A씨가 동물 학대를 다시 범할 가능성이 높다”며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는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