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도고코리아는 최근 국내 팬들을 위한 도고펫 뉴욕의 한글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도고펫 뉴욕은 지난 2004년 미국 뉴욕에서 런칭한 뒤 특유의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면서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반려동물 전용 패션 브랜드 중 하나다.
반려동물용 의상을 비롯해 침대, 목걸이 등 액세사리까지 다양한 관련 제품을 폭넓게 보유하고 있으며 실용성과 재미, 참신함, 스타일을 고루 갖춘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국내에도 이미 많은 팬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작고 귀여운 강아지와 상어, 상반된 이미지의 두 동물을 조합한 디자인의 애니멀 레인코트 ‘상어레인코트’와 가벼운 감의 꽃무늬 패브릭 상의와 시폰으로 만든 러플 주름 스커트를 하나의 드레스로 만든 ‘플로언스 꽃무늬 드레스’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 이 외에도 반려견에게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햄버거 모양의 침대 버거베드 등 다양한 액세서리 들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고펫 뉴욕 대표 디자이너는 “모든 제품의 디자인에 페브릭의 품질과 실용성, 안전까지 모두 심사숙고하고 있다”며 “퀄리티와 가치는 늘 고수하는 부분이다. 사람을 위한 용품 만큼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 또한 중요하다는 철학을 한국에서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