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1부 '더불어 함께 사는 인연 그리고 공감'은 관계나 사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들으면 좋은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인연이라는 키워드가 이 책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인 만큼 좋은 인연과 악연, 길지 짧을지 알 수 없는 인연들을 대하는 방법을 세세히 알려준다. 2부 '오만과 편견 깨기'는 우리 사회에 만연한 차별, 혐오, 편견 등을 지적하면서도 약자에 대한 따스한 시선을 보내는 장이다.
3부 '나답게, 행복하게'는 자아와 자신에 대해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보내는 응원이며, 4부 '자신 있게, 세상으로'는 미래와 취업 등 진취적인 삶을 꿈꾸는 이들에게 힘을 주는 이야기들로 이뤄져 있다.
저자는 1982년 명우 스님을 은사로 출가했다. 운문승가대학을 졸업하고 동국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동국대 서울`경주캠퍼스에 출강해 학생들과 고민과 꿈을 나누며 소통하고 있다.
정운 지음/ 담앤북스 / 348쪽/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