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 성과보고 및 컨퍼런스 개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단장 이은석)은 10월 31일(금) 인천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 2025년 사업 성과보고&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단 이은석 교수팀이 주도해 진행했으며, 가천대학교 교내 관계자와 정부 및 지자체, 공동연구기관, 병원, 산업체, 외부 대학, 그리고 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능형 홈케어 기술의 발전 방향과 서비스 실증 확산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논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가천대학교 메디
![]() |
||
더시크릿은 “내가 입는 옷처럼”이라는 슬로건으로 사람이 입는 옷과 같은 공정과 고품질의 국산 애견의류 제품을 출시했다. 첫 신상품 겨울철 패딩 3종 세트를 시작으로 신규 제품이 속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강아지 피팅 체험단 행사는 신규 브랜드 런칭 기념 행사로 신제품 패딩 3종 세트를 직접 애완견에게 입혀보고 품질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신청방법은 송이펫 공식 메일을 통해서 애완견의 사진, 옷 사이즈와 참가 배경과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혹은 SNS 주소를 함께 보내주면 된다(자율양식).
선정된 애견인에게는 패딩 3종세트 중 원하는 모델 1종을 제공하며, 착용 후 체험 후기를 직접 촬영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본인의 SNS나 블로그에 게시해 주면 된다. 신청기간은 28일(화)부터 12월7일(목)까지 열흘간이며, 발표는 12월12일(화) 송이펫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더시크릿은 전제품이 자체 디자인과 국산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뛰어난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재질과 마감을 통해서 오래 입고, 질리지 않는 애견의류 전문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목표다.
더시크릿을 런칭한 송이펫은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반려동물 용품 전문 쇼핑몰로 착한 반려인 캠페인을 통해 상생 성장하는 반려동물 문화를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