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경기도 파주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년 마다 열리는 정기 모임으로 오랜 시간 보호소에 있는 유기견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회원들간 공감대를 이끌어 내 유기견을 향한 뜻 깊은 마음을 모으고자 개최됐다.
울지마마이펫은 정기 모임 행사에서 진행된 후원 바자회에 자연유래 식물성분의 천연베이스와 블랙씨드컴플렉스를 함유한 올인원 천연 수제비누 ‘만능비누’ 제품을 협찬 했다. 바자회에서 만능비누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행복한 유기견세상에서 운영 중인 보호소 ‘사랑터’의 운영비와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 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수의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제품 연구·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행복한 유기견세상’은 시위탁보호소에서 공고기한을 넘겨 안락사를 당하게 될 유기견을 데려와 보호하며 새로운 입양처를 찾아주는 비영리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