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이번 캠페인은 국민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에 따라 KB국민은행이 최대 1억원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하는 형식이다. 기부금은 유기동물 입양과 사고·학대 위기에 처한 동물 구호사업에 사용된다.
국내에서는 한해 동안 9만여 마리, 하루 평균 246마리의 동물들이 길거리에 버려지고 있다.
동물자유연대는 현재 경기 남양주 반려동물복지센터에 300마리 가량의 동물을 보호하고 있다. 또한 지자체 보호소에서 안락사 위기에 처한 동물을 구조·입양하는 풀뿌리 단체들과 길고양이를 돌보는 캣맘들을 지원하고 있다.
캠페인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반려동물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KB국민은행이 1건당 1만원을 적립하고, 페이스북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반려동물과의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남기면 1건당 5000원을 적립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KB국민은행과 동물자유연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