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자신의 반려견을 물어 죽였다는 이유로 이웃 집의 진돗개에 둔기를 휘둘러 죽인 5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고양경찰서는 특수폭행 및 재물손괴 혐의로 A씨(51)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2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1일 오후 6시50분께 고양시 덕양구의 한 농장 앞에서 B씨(82)의 진돗개를 둔기로 마구 때려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항의하는 B씨에게도 두 차례 둔기로 내려쳐 다치게 했다.
A씨는 이날 오전 9시 30분께 자신의 반려견 포메라니안을 데리고 산책을 하다가 이웃 B씨가 기르던 진돗개에 물려 죽자 이런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자식 같은 개가 죽어 너무 화가 나서 그랬는데 정말 미안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