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지난 2016년 동물권 단체 ‘케어’와의 업무 협약 이후 지속적 유기 동물 치료비 후원 및 홈경기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을 진행해 온 성남 FC는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문화 정착 및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시민들의 적극적 참여를 장려하고자 2017년 잔여 시즌 주말 홈경기마다 반려동물 페스티벌을 탄천종합운동장 W2 게이트 광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CARE·PLAY·LOVE 총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성남 FC ‘반려동물 페스티벌’에는 동물권 단체 CARE와 풀무원 반려동물 식품 전문 계열사 씨에이에프가 함께 참여해 반려견 건강 검진 부스 및 반려동물 놀이터,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및 치료비 모금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K리그 챌린지 12R 경기가 열리는 13일(토)에는 반려동물 놀이터 개장기념 행사를 진행하여 당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풀무원 아미오의 프리미엄 주식 사료 ‘아미오 컴플리트’와 간식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과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석훈 성남 FC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과 더불어 보다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 내 거주하는 반려동물 가정의 건강한 여가활동과 동물 복지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현재 성남 FC ‘반려동물 페스티벌’ 사전 등록이 풀무원 아미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사전 등록 고객들에게는 당일 진행되는 무료 애견 건강검진 우선권(50명), 아미오컴플리트 1.2kg(10명), 간식(50명)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