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ving
집 밖에서도 .. 반려동물을 볼 수 있다
편집부  |  mypetnews@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2.27  21:20:3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집을 나서는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은 이유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내가 원하는 때에 손쉽게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삼성테크윈 (www.samsungcctv.co.kr )이 새롭게 선보인 ‘SNH-P6410BN’은 일반 소비자 대상 B2C 제품으로 위와 같은 우려에 대한 가장 훌륭한 솔루션이 돼 준다.

무선(Wi-Fi) 또는 유선 네트워크로 영상을 전송하며 별도의 네트워크 설정이나 간단한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설치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PC, 노트북,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타사의 제품 및 서비스가 월 사용료를 필요로 하는 것에 반해 삼성테크윈의 스마트캠SNH-P6410BN은 제품 구매 이후 별도의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인 이점까지 갖췄다. 스마트캠의 탁월한 성능도 주목할 만하다.

200만 화소 Full HD급(1080p) 고해상도를 지원해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내 아이와 내부 상황의 영상을 볼 수 있다. 역광 보정 기능(Wide Dynamic Range)으로 역광 상황에서도 뚜렷한 영상을 구현하고 128도 광각 화면은 사각 영역 없이 넓은 시야로 실내를 모니터링 해 일반 카메라 3대 설치와 같은 효과를 제공한다.

동작&소리 감지 기능을 내장, 움직임이나 소리가 감지되면 스마트 폰을 통해 사용자에게 알람으로 알려주며 출입구나 현관, 창문 등의 특정 관심 영역을 지정하면 최대 3개까지 해당 영역에 대해서만 동작 감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외선 라이트(IR LED)를 장착한 스마트캠은 빛이 전혀 없는 어둠 속에서도 식별이 가능해 내 아이가 잠든 모습이나 어두운 실내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양방향 오디오&자장가 기능을 지원해 아이가 울면 스마트 폰으로 알람을 전송해주는 것은 물론 내장 마이크 및 스피커로 간단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자장가 3곡을 기본 저장, 추가 곡을 지정해 아이에게 들려줄 수 있으며 이 밖에도 Day&Night 기능(컬러/흑백 자동 전환 모드), 최대 64GB 메모리 카드(별매) 슬롯 등을 지원함으로써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상황에서 최대 10일간 영상을 자동 저장해 사용자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다.

삼성테크윈은 SNH-P6410BN을 선보이면서 사용자들의 소중한 가족과 행복을 지키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보다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비용의 가정용 CCTV 스마트캠 출시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ctv.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070-7147-8782/8792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많이 본 뉴스
1
정부 "반려동물 진료비 개선…종합대책 10월 발표"
2
멕시코 '개고기 타코' 발칵…"동물병원서 개 사체"
3
사우나에서 짜증나게 하는 사람
4
반려견과 제주도 여행을...
5
"반려동물 산책 금지…독성 물질" 경고한 아파트
6
서울시, 유기동물 입양시 '안심 동물보험가입비' 지원
7
‘팬덤 정치’라는 낙인
8
카카오, '세계 강아지의 날’ 유기동물 입양센터 모금
9
삼성 'AI' 로봇청소기…반려동물도 케어한다
10
끊이지 않는 동물 학대…‘개 1200마리’ 아사’ 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48번길 10, 540호(야탑동, 르네상스)  |  대표전화 : 031-703-5503
등록번호 : 경기 아 50712  |  등록일 2013년 7월 12일  |  발행인 : 전형일  |  편집인 : 최지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명기
Copyright © 2013 마이펫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ypet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