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CJ ENM, 반려동물과 ‘함께할개 챌린지’ 진행
이소영 기자  |  mypetnews@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10  06:57: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파트너 크리에이터 및 반려동물과 '함께할개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14일까지 SNS를 통해 진행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소근커플·윰댕·슈퍼콜라TV·러블리스위머(LOVELY SWIMMER)·우아한사파리·개밍순·꼬불하개파마·거누파파네·지니코치 등 반려견을 키우는 크리에이터 총 9개 팀이 총 30개의 노즈워크 제품과 600여개의 간식을 모아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노즈워크는 개들이 후각을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향상을 돕는 놀이 방법이다.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댓글 참여, 다이아 마켓 댓글 응모, 유기견 보호소 기부 및 현장 봉사 순으로 구성됐다.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크리에이터가 올린 챌린지 콘텐츠에 동참 댓글을 달면 최대 100개의 간식을 기부하는 방식과 유튜브 및 기타 SNS에 업로드 된 다녀올개 챌린지를 본 구독자들이 다이아 마켓 해당 페이지에 댓글로 이벤트 및 기부 참여 의사를 밝히는 방법이다. 기부 용품 및 간식은 인플루언서 커머스 쇼핑몰 다이아 마켓의 반려용품 브랜드 '다녀올개' 제품으로 지원한다.

오진세 CJ ENM 다이아 티비 크리에이터 사업국장은 "다이아 티비는 콘텐츠 제작 및 선순환을 위한 생태계 조성뿐만 아니라 창작자들의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많이 본 뉴스
1
KBS '개는 훌륭하다' 코비 편에 공분
2
SKT 유기동물 위해 사료 500kg 기부
3
독실한 신자
4
반려동물 인구 1500만 '펫테크'…'스마트홈' 시너지
5
농림축산검역본부, 동물사랑 사진공모전 개최
6
강동구, 반려동물 장례문화 위해 동물장례업체와 맞손
7
똑똑한 맹구
8
인도 한 접시
9
미등록 반려동물 신고포상금 폐지
10
조아스, 반려동물 위한 펫마스터 이발기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2번길 6 310호(구미동, 엘지트윈하우스)  |  대표전화 : 031-703-5503
등록번호 : 경기 아 50712  |  발행인 : 전형일  |  편집인 : 최지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명기
Copyright © 2013 마이펫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ypetnews@hanmail.net